경상북도관광공사가 올해 들어 여섯 번째로 61일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보름는 보문󰡑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매월 음력보름에 보름달을 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문호반길을 걷는 보문호반 달빛걷기는 이날 오후 7시에 호반광장을 출발해 목월공원과 보문수상공연장을 지나 물너울교를 건너 다시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약 5km를 걷게 된다.




 

출발 이벤트로 OX퀴즈와 사전접수를 받은 남녀 커플의 프러포즈 이벤트, 느린우체통 우편엽서 보내기가 진행되고, 코스 구간에는 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존이 진행된다. 또한 걷기가 끝나는 종점인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커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기타공연이 개최되고 마지막으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달빛걷기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www.walking.or.kr 홈페이지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번호 02-2272-2077를 통한 전화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사전접수 선착순 1천명에 한해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 호반광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더불어 이날은 경북도와 23개 시군이 함께 선정한 경북의 아름다운24개 길을 걷고 스탬프(기념도장)를 찍는 경북의 길 스탬프랠리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도 함께 이루어져 참가객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경주 보문호반길은 경북의 24개길 중의 하나이다.

 

달빛걷기 및 스탬프랠리 관련 문의사항은 공사 국내마케팅팀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054-740-7330,7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