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이유식 닥터리의 로하스밀 이유식이
왔어요~~
160ml씩 한통에 담겨오는 이유식.
80ml씩 나눠 두끼 먹이면 딱 이더라구요.
이제 좀 있으면 세끼 먹여야하는데 
기본6병에서 몇 병 더 추가해야겠어요~~






제조일로 부터 10일간 냉장보관 가능해요!

재료를 살펴볼까요~유기농 쌀과 찹쌀 흑미!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는 유기농재료를 이용한 이유식~ 한우육수와 시금치 당근 양파 
다양한 식재료들이 들어갔어요~~
육수내서 얼려놓기.
재료 소분해서 담아놓기.
끼니때마다 만들기.
무엇보다 맛있게 만들어 맛있게 먹이기가 제일 힘들것같은데 ㅋㅋㅋㅋ
배달이유식은 정말 간편해서 좋아요!!

솜씨좋은 엄마들은 뚝딱 만들어서 먹이겠지만
 초보엄마인 저는 이유식만들며 힘들어 할 시간에 아기와 재밌게 놀아주고 믿음가는 배달 이유식시켜 먹이는 현명한 방법을 택했죠.ㅋㅋㅋㅋ











어떤재료가 얼만큼 들어갔는지 친절히 설명되어있어서 더욱 좋은것같아요~~~

맛있게 잘 먹는 그루!!

이유식 먹고 쑥쑥 자라자!






의사선생님이 이유식은 물론 아기 건강관련 질문에도

직접 답변을 달아주는 네이버 카페 '도와줘요 닥터리'도 추천합니다.

링크는???! http://cafe.naver.com/qoonclinic




- 이 후기는 로하스밀 서포터즈 10기에 선정되어 이유식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