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9 - [이야기들/자동차이야기] - 올뉴카렌스를 위한 '스포츠 플레이트' diy



지난번에 이어 스포츠 플레이트 diy를 이어가 본다.

말끔하게 구멍이 뚫린 포맥스.



락카칠을 하기 전에 오돌토돌한 면을 제거해주기!

물론 사포로 한다.



지하주차장에 대강 세워놓고 락카칠! ㅎㅎ

이렇게만 하는데 거의 하루 걸렸다 뿌리고 한시간 기다리고 뿌리고 한시간 기다리고 4 사이클 반복...



다음날 완성된 플레이트를 부탁하기 위한 재료들.

강력 양면테잎과 가위 끝. 



이렇게 맞춰서 테잎을 붙이고.

뒤에를 띄어서 차에 붙이면.



이렇게 완성입니다!




조금 허접해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내가 했다는 것에서 만족 ㅎㅎ


올뉴카렌스 c필러 유리가 워낙 커서.

힘들긴 했는데. ㅎㅎㅎㅎ


재료 가격

포맥스 4300원

테잎 6000원

인건비 10만.........



다신 안할듯!


그래도 아들래미가 한번에 알아봐줘서 용기 팍팍!!